개집

카테고리
BLAH BLAH BLAH
ELECTRO CHEMISTRY

[V] PPK - Resurection

ELECTRO CHEMISTRY

한가~하니 또 글 한개 슥... 아이 게을러라~
전역 55일 남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러시아 출신 트랜스듀오 PPK입니다.
PPK가 유명해진게 꼭 우리나라 얼짱들 연예인 데뷔하는 거랑 약간 비슷한데~
자신들의 작품(?)인 Resurection을 mp3.com에 올려두었는데 이게 2백만회를 넘는 다운로드수를 기록하고 유명세를 타서 - Ready, Steady, Go! 라는 곡으로 유명한 - Paul Oakenfold의 레이블인 Perfecto와 계약후 앨범을 발매합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2004년에 해체하였습니다.

Resurection은 여러 아티스트가 리믹싱한 게 있으니 꼭 구해서 들어보시길 바랍니다.
오리지널 믹스는 약간 부족한 감이 없지 않은데 리믹싱한 곡들은 100%를 느낄 수 있더군요!
(robots mix 혹은 robots outro라고 돼있는 곡을 추천합니다.)



멤버중 한명인 Sergei Pimenov는 예전에 TATU라는 그룹의 리믹싱을 담당했던 적이 있더군요.
(TATU는 꽤 유명하죠? 소녀 둘이 나와서 키스해대는 뮤직비디오때문에 -_-;)

# 추가(수정 07.07.09)
이런 명곡을 남긴 두 사람이 요샌 뭘 하나 하고 좀 찾아봤는데
pimenov는 개인블로그도 있는데 죄다 러시아어라 알아먹을 순 없었고..
2007년 날짜로 올라온 포스팅에 파티사진이 있는걸로 보아
그냥 러시아내에서 활동중인 듯 합니다
왜 곡 안 만들지... ㅠ_ㅠ


and
Intelligent dog
최근 글
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