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집

카테고리
BLAH BLAH BLAH
ELECTRO CHEMISTRY

휴대폰을 질렀소이다~

BLAH BLAH BLAH

구글폰을 만든 대만 "HTC"사의 Touch Dual을 질렀다!
질렀다고 하기엔 정책덕분에 너무나 싼 가격이었지만 암튼 -_-;

모토롤라 z8m(킥슬라이더)를 살까 했는데 절대적인 미적 센스를 가진 우리 친형님의 "킥슬라이더보다 한참 예쁜데?" 라는 한마디에 계속 보다보니 스마트폰 주제에 귀엽고 동글동글한 것이 기존의 투박하게 생긴 스마트폰같지 않고 그냥 휴대폰이라는 느낌이 마음에 들었다.
근데 누구는 스마트폰답지 않게 생겨서 싫다드라 ㅎㅎ;
참고로 내가 귀여운 걸 미친듯이 좋아한다는 점은 절대 작용하지 않았다

이미지만 보다가 실물을 받아보니 꽤나 멋졌고 Window Mobile 6.1을 운영체제로 하고 있어 이것저것 깔아서 기존 기능을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하거나 UI를 싹 뜯어고치고 버튼을 리매핑하는 등 사용자의 필요에 따라 자유자재로 기기를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는 엄청난 매력과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개인적으로는 Mame나 GBA같은 에뮬레이터가 돌아간다는게 가장 좋지만 ㅋㅋ

터치에만 의존하지 않고 슬라이드 방식으로 끄집어낼 수 있는 키패드 또한 완소!
그래서 이름이 Touch Dual인가 보다.

근데 문자어플리케이션은 SK에서 발로 만들었는지 개판인듯 하다.
천지인을 너무 오래써서 그런가 ㅠㅠ
Pocket PC나 스마트폰을 위한 입력도구도 따로 있다고 하니 언능 구해서 깔아봐야겠다~

요즘엔 이 놈 만지는 재미로 사는듯 ㅎㅎ



사진출처 : 네이버 블로그 네오

1월중순 하이원갔다가 분실..
안녕 터치듀얼 ㅠㅠ

and
Intelligent dog
최근 글
태그